100만돌파 기념 'Thank you money, Lucky money' 이벤트 실시
[미디어펜=김재현 기자] 하나멤버스에 대한 고객들의 반응이 뜨겁다. 출시 1개월만에 100만 회원을 돌파했다.
하나금융(회장 김정태)는 지난 10월 출시한 금융권 최초의 통합 멤버십 서비스인 '하나멤버스'가 1개월이라는 단기간 내 100만원 회원 가입을 달성해 100만 회원 돌파 기념 'Thank You Money, Lucky Money' 감사 이벤트를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
|
|
▲ 하나금융(회장 김정태)는 지난 10월 출시한 금융권 최초의 통합 멤버십 서비스인 '하나멤버스'가 단기간 내 100만 회원 돌파한 기념으로 'Thank You Money, Lucky Money' 감사 이벤트를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 /KEB하나은행 |
하나멤버스는 하나금융그룹내 6개 관계사(KEB하나은행, 하나금융투자, 하나카드, 하나생명, 하나캐피탈, 하나저축은행)의 금융거래 실적에 따라 '하나Money'를 적립하고 적립된 '하나Money'를 OK캐쉬백, SSG Money(신세계 포인트) 등 제휴 포인트와 합산해 모든 금융거래에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국내 금융권 최초의 통합 멤버십 프로그램이다.
이번 100만 회원 돌파 기념 이벤트 중 'Thank You 1000 Money' 이벤트는 12월말까지 선착순으로 50만명의 신규 가입 고객에게 하나머니(1000머니)를 제공한다.
또한 'Lucky Money 10000 Money 이벤트'는 기존 하나멤버스 고객 중 12월 한달간 하나멤버스 앱을 로그인한 회원을 대상으로 매주 250명씩 추첨을 통해 하나머니 1만머니를, 또한 12월 한달간 로그인한 회원 중 1명을 선정, 하나머니 100만머니를 적립해 주는 감사 이벤트다.
하나멤버스 운영팀 관계자는 "지난 10월 13일 처음으로 선보인 하나멤버스가 출시 1개월만에 100만원 회원 달성을 이룬 것은 그 수치를 떠나 준비단계에서부터 온라인 서베이를 통한 철저한 고객니즈 파악과 생활에 행복 가치를 더하는 금융이라는 하나금융그룹의 경영철학이 고객님들께 진심으로 전달된 결과로 해석된다"며 "향후에도 더 행복한 금융생활을 위한 하나금융그룹의 차별화된 상품과 서비스를 개발·적용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