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미경 기자] 올해 초부터 신작 모바일게임이 쏟아지고 있는 가운데 게임업계가 대박을 꿈꾸며 자사 모바일게임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하며 유저들을 유혹하고 있다.
|
|
|
▲ 넷마블게임즈 '이사만루2 KBO', 네오위즈게임즈 '마음의소리', 한빛소프트 '세계정복2' |
27일 업계에 따르면 넷마블게임즈의 모바일 리얼 야구 게임 '이사만루2 KBO'의 사전등록 참여자가 20만 명을 넘어섰다.
이사만루2 KBO는 리얼 그래픽, 수동플레이의 대전모드부터 랭킹전 및 친선경기까지 풍부한 실시간 콘텐츠, 원하는 선수를 선택해 영입할 수 있는 이적 시장(거래소) 시스템, KBO 원년부터 현재까지 한국 프로야구의 역사를 경험할 수 있는 시즌 및 도전 모드 등이 특징이다.
넷마블 측은 "야구 게임으로 즐길 수 있는 모든 재미를 담아 낸 게임인 만큼 이사만루2 KBO에 대한 이용자들의 관심이 폭증하고 있다"며 "지난 10일부터 시작한 사전등록 이벤트에 현재까지 약 20만명이 몰려 고무적인 상황"이라고 말했다.
넷마블은 이사만루2 KBO의 사전등록 이벤트를 출시전까지 진행하고 오는 3월 말 구글플레이, 애플앱스토어를 통해 출시할 예정이다.
넷마블은 사전등록에 참여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10만 골드(게임재화)를 지급하고 사전등록 페이지를 통해 가장 많은 친구를 초대한 이용자에게 '갤럭시S7 엣지'를 제공한다. 또 '블루투스 헤드셋', 'LG G5 휴대폰', '위시카드 2장'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네오위즈게임즈 자회사 네오위즈에이블스튜디오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게임 '마음의 소리 with 네이버 웹툰'의 사전등록자는 50만 명을 돌파했다.
다음달 정식 출시를 앞두고 있는 마음의 소리 with 네이버 웹툰은 동명의 네이버 최장수 인기 웹툰인 '마음의 소리'를 원작으로 디디디게임이 개발한 횡스크롤 2D 액션 RPG다.
치킨을 좋아하는 외계인들이 지구를 침략, 조석과 애봉이가 운영하는 통닭집이 위기에 처하게 되고 통닭집을 사수하기 위해 조석과 친구들이 외계인과 대결을 펼친다는 코믹한 콘셉트를 담고 있다.
조석, 애봉이 등 게임 내 인기 캐릭터 40여 종이 모두 등장하며 조석 작가가 직접 일러스트에 참여하는 등 원작을 충실히 구현한 것으로 알려졌다.
마음의 소리 with 네이버 웹툰 사전등록은 게임 출시 전까지 진행 예정이다. 안드로이드OS 및 iOS 사용자라면 누구나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한빛소프트의 전세계 실존 영웅들이 등장하는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세계정복2 for Kakao'의 사전예약 이벤트를 4월 초로 예정되어 있는 정식 서비스 전까지 실시한다.
세계정복2 for Kakao의 사전예약 이벤트 신청 유저들에게는 정식 서비스 참여 기회와 함께 게임 초반부를 효율적으로 공략할 수 있는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사전예약 신청은 별도의 이벤트 페이지에 신청할 수 있다. '세계석(캐시 보석 아이템)' 100개와 5000 골드 등 유용한 아이템들이 제공된다.
공식 카페에서는 카페 가입 이벤트도 마련됐다. 카페에 가입하고 댓글만 남겨도 유용하게 사용 가능한 캐시 아이템인 세계석 100개를 100% 선물 받을 수 있다. 추가로 50명에게 '카카오 프렌즈 우산'이 증정된다. [미디어펜=이미경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