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달 8일까지 활용팁 공유 이벤트 진행
[미디어펜=이미경 기자] “김치냉장고에 김치만 보관하나요?”

   
▲ 삼성전자가 다음달 8일까지 ‘삼성 지펠아삭’ 김치냉장고를 알차게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을 전하는 ‘지펠아삭 활용팁 공유 이벤트’를 연다./삼성전자 뉴스룸


삼성전자가 다음달 8일까지 ‘삼성 지펠아삭’ 김치냉장고를 알차게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을 전하는 ‘지펠아삭 활용팁 공유 이벤트’를 연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삼성 지펠아삭은 김치뿐만 아니라 다양한 식재료를 더욱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어 사계절 가전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재다능한 ‘지펠아삭’을 더욱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을 전하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벤트는 25일~5월1일, 5월2일~8일의 두 차례에 걸쳐 ‘은샘이네 초보요리’, ‘예쁜카페 예카’, ‘사과나무맘스홀릭’, ‘일산아지매’, ‘레몬테라스’, ‘맛의진미 요리천국’, ‘인천맘 소중한 인연’, ‘지후맘의 임산부 모여라’ 등 주부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네이버 커뮤니티 여덟 곳에서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커뮤니티에서 ‘삼성 지펠아삭’의 다양한 기능 중 우리가족에게 가장 유용하다고 생각하는 기능을 선택 후 해당 기능이 필요한 이유를 개인 블로그에 게재하면 된다.

블로거 A씨는 “지펠아삭에는 ‘밀폐전문실’이 따로 있어 고기의 육즙과 생선의 탄탄한 식감을 오랫동안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다”며 “청정 탈취 기능까지 있어 냄새가 섞이지 않는다”라고 설명했다.

또 다른 블러거 B씨는 “다양한 식재료를 보관할 수 있는 풀(full) 메탈쿨링서랍도 특징 중 하나”라며 “영하 5도에서 영상 15도 사이까지 다양한 온도 선택이 가능해 김치와 과일·채소·와인·육류 등을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다”고 했다.

삼성전자의 지펠아삭 김치냉장고는 출시 6주만에 5만대 판매를 돌파하는 등 인기가 좋은 제품이다. 메탈그라운드 기능으로 김치 맛을 아삭하게 지켜주고 외형은 슬림하지만 넉넉한 수납공간을 갖춰 한정된 주방 공간에서의 활용도가 뛰어나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참여자 중 우수 후기를 남겨준 200여명에게는 5만원 상당의 신세계 상품권, 파리바게트 모바일 상품권, 스타벅스 모바일 상품권 등을 증정할 계획이다. 당첨자는 각각 5월 6일과 5월 12일에 발표할 예정이다.
[미디어펜=이미경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