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유경제원은 자유TV 2주년을 맞아, 오는 13일 오후 4시 자유경제원 리버티홀에서 리셉션을 열었다./사진=자유경제원

[미디어펜=김규태 기자]대한민국의 자유화 이슈를 선도하는 ‘자유TV’가 13일 개국 2주년을 맞이했다.

자유TV는 자유민주주의 및 시장경제 창달을 위한 연구기관 자유경제원에서 제공하는 방송으로 유튜브와 페이스북, 트위터 및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접근가능한 인터넷방송이다.

지난 2년간 대한민국의 자유화를 위했던 자유TV에 다수의 시청자들이 조회수와 댓글로 응답했다. 누적 조회수 57만 9000뷰를 넘겼으며 539개 동영상이 올라와 있다.

자유TV 영상은 진실채널, 한국의 기업가, 경제 살리기는 기업 살리기다, 한국 자유주의자들의 발자취, 자유주의 정보(인물, 역사, 인포그래픽), 세미나-강연-포럼-연구회, 기타 활동 영상 등의 카테고리로 정리되어 있다.

자유경제원은 자유TV 2주년을 맞아, 오는 13일 오후 4시 자유경제원 리버티홀에서 리셉션을 열고 시상식 및 1분 스피치 자리를 마련하기도 했다.

   
▲ 대한민국의 자유화 이슈를 선도하는 ‘자유TV’가 13일 개국 2주년을 맞이했다.


   
▲ 자유TV는 자유민주주의 및 시장경제 창달을 위한 연구기관 자유경제원에서 제공하는 방송이다.

[미디어펜=김규태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