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지호 기자] 피델리티자산운용은 복잡한 글로벌 금융 시장 환경이 계속되면서 투자자들을 직접 만나 시장을 바로 이해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자리를 적극적으로 만들어 갈 것이라고 20일 밝혔다.

최근 불안정한 시장 상황으로 인해 수익 기회가 줄어들어 많은 투자자들이 투자에 대한 확신을 잃어가고 있고, 투자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전문가들의 견해를 직접 들을 수 있는 기회도 제한적인 것으로 분석한 데 따른 것이다. 피델리티자산운용은 전 세계 다양한 국가의 투자자들과 함께 쌓아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국내 투자자들이 시장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는 기회를 다양한 방법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그 첫 번째 시도로, 피델리티자산운용은 오는 26일, ‘글로벌 시장 전망 및 달러 투자 기회’라는 주제로 세미나를 개최한다. 본 행사는 피델리티자산운용의 전문가들이 최근 시장이 주목하고 있는 이슈들을 점검하고, 시장 상황과 투자 성향에 맞는 합리적인 투자 방법에 대한 현실적인 조언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피델리티자산운용의 안종현 마케팅 부문장은, “피델리티자산운용은 많은 투자자들과의 만남을 통해 적극적으로 소통하며 투자자들에게 도움을 드릴뿐만 아니라, 투자자들의 니즈를 정확히 파악하고 이에 맞는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미디어펜=김지호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