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지호 기자] 부동산 P2P 금융 전문 업체인 투윈펀딩이 오는 24일부터 한 달간 서비스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투윈펀딩은 제1금융권 경력의 금융 전문가와 부동산 각 분야 (건설·금융·부동산·전략투자) 에서 20~30년 이상 경력을 쌓은 전문가들이 의기투합해 출범했으며 부동산 관련 P2P 종합서비스 제공을 지향하고 있다. 앞으로 안정적이고 효율적인 투자 상품을 제공하여 저금리 시대에 마땅한 투자처를 찾을 수 없어서 고민하는 투자자들에게 새로운 대안을 제시하겠다고 밝혔다.
또 투윈펀딩에서는 이번 정식 서비스 오픈에 맞춰 참여하는 모든 회원에게 혜택이 돌아가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달 24일부터 11월 24일까지 한달 간 ▲ 회원 가입한 모든 회원에게 스타벅스 커피 모바일 쿠폰 제공 ▲ 26일 시작되는 1000원 모의투자에 참여한 모든 회원에게 4000원 수익 환급 (100명 선착순 한정) ▲ 모의투자에 참여한 회원 100명 중 10명에게 신세계상품권 10만원 지급하는 대폭적인 이벤트와 함께 투윈펀딩의 정식적인 오픈을 알린다.
투윈펀딩 관계자는 "투윈펀딩은 투자자에게는 체계적으로 검증된 수익성 상품을 제공하고 금융권에서 건축자금 등의 대출이 어려워 고민하는 대출자에게는 중금리의 대출을 빠르게 제공하여 투자자와 대출자 모두가 'win-win' 할 수 있는 부동산 P2P 플랫폼 서비스"라며 "기존의 부동산 투자는 개인적으로 투자하기에는 투자금액의 진입장벽이 높아서 어려웠지만 투윈펀딩을 통해 투자하면 최저 100만원의 소액으로도 부동산 수익을 기대할 수 있다는 큰 장점이 있으며, 건축자금, 임대, 분양, 시설관리까지 종합적인 시스템을 One-Way로 제공 받으실 수 있다"고 전했다.
[미디어펜=김지호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