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조항일 기자] 중흥건설은 오는 26일 광주 1호 헬스케어 특화 뉴스테이를 공급한다고 25일 밝혔다.

광주광역시 남구 효천1지구 A2블록에 들어서는 효천1지구 중흥S-클래스 뉴스테이 아파트는 헬스 케어 특화 주거 서비스를 비롯해 뛰어난 교통과 교육환경 그리고 쾌적한 생활환경과 우수한 미래가치까지 겸비해 많은 관심을 끌고 있다.

   
▲ 효천1지구 중흥S클래스 뉴스테이 조감도./사진=중흥건설 제공.

헬스 케어 특화 단지답게 헬스 케어 매니저, 대형병원 연계 서비스, 셀프 건강검진실 등 헬스특화 서비스가 제공 될 예정이다. 도우미 서비스(유료), 카 셰어링(유료) 및 간단 차량점검, 입주 전담 코디 서비스 역시 제공돼 생활 편의를 높였다.

아나바다 장터, 단지 보안관, 문화생활강좌, 스포츠 동호회 등을 통해 소통에 주안점을 두었고, 아이돌보미 교실, 생활체육 교실, 육아 품앗이, 재난 안전교육을 제공하며 육아 문제에도 특히 신경을 기울였다는 평이다.

효천1지구 중흥S-클래스 뉴스테이 아파트는 교통 및 교육환경의 이점으로도 주목받고 있다. 이곳은 제2순환도로 효덕IC, 국도1호선, 효천역 등이 인접해 광주시내·외와 나주혁신도시를 빠르게 이동 가능할 뿐만 아니라 단지 바로 앞 초등학교신설 예정은 물론 효천중, 인성고, 동성고, 대성여고 등 광주 남구의 우수한 학군과 봉선동 교육인프라를 갖췄다.

이와 함께 효천 및 진월택지지구의 생활 인프라가 잘 구축되어 있고, 단지와 연결된 대촌천 수변공원 및 어린이공원, 대규모 근린공원 등이 인접해 쾌적한 생활환경을 자랑한다. 

효천1지구 중흥S-클래스 뉴스테이 아파트 관계자는 "총 610세대의 효천1지구 중흥S-클래스 뉴스테이는 59㎡ 단일평형이며 A·B·C·D·E 5가지 타입으로 구성돼 있다"며 "이곳은 의무 임대 기간인 최소 8년 동안 안정적 거주가 가능한 것은 물론 임대료 상승률 5% 이하로 임대료 납부가 가능하며, 청약자격 제한이 없을 뿐만 아니라 취득세, 재산세와 같은 세금부담이 전혀 없으며 연말정산 세액공제 등 다양한 혜택이 있어 많은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고 말했다.

분양일정은 26~28일 3일간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일반공급은 30~31일 이틀간 진행된다. 6월 6~8일 3일간 당첨자 계약을 받는다. 

주택전시관은 광주광역시 서구 농성동 393-55에 마련될 예정이다.

   

[미디어펜=조항일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