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 제이준 코스메틱, 마운틴 무브먼트 스토리

[미디어펜=정재영 기자]화장품 브랜드 제이준 코스메틱의 모델 박해진의 새로운 지면 광고 촬영 컷이 포착됐다. 

30일 공개된 사진에는 한껏 촉촉한 미소를 머금고 있는 박해진의 모습이 담겨 있다.

평소에도 이 브랜드의 마스크팩을 애용한다고 알려져 있는 박해진은 이번 촬영에 있어 적극적으로 의견을 전달하고, 예정된 시간보다 추가 촬영에 임하며 열정을 보여 촬영 스태프 및 브랜드 관계자로부터 높은 호응을 받았다는 후문이다.

박해진은 제이준 코스메틱의 메인 모델로서 브랜드가 동남 아시아를 넘어 유럽까지 뻗어나가는데 큰 동력원이 되고 있다. 실제 박해진이 모델로 활동 하고 최근 9개월간 중국 내에서 1위를 유지한 제이준은 이를 발판으로 이젠 아시아 1위를 노리고 있다.

제이준 브랜드 관계자는 “박해진씨는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브랜드를 대표하는 메인 모델로 활동 중으로 단순 모델 활동을 하는 것 뿐만 아니라 주변 지인들에게도 선물하는 등 브랜드 대표 모델이자 제품을 사랑해주는 소비자이기도 하다”며 “앞으로 제이준 코스메틱과 박해진씨 모두에게 아낌없는 애정과 관심 부탁 드린다” 고 전했다.

박해진은 하반기 신제품 론칭에 맞춰 홍콩, 태국 등지에서 진행하는 신규 프로모션도 함께할 예정이다.

한편 박해진은 현재 인기리에 방영중인 JTBC 금토드라마 '맨투맨'에서 초특급 한류스타의 경호를 맡은 다재다능하고 미스터리한 고스트 요원 김설우 역으로 출연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