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관훈 기자] 호반건설이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KLPGA)와 '호반건설 챔피언십 2017' 및 '호반건설 챔피언스 클래식 2017' 등을 후원하는 조인식 행사를 가졌다고 22일 밝혔다.

이날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KLPGA 회의실에서 진행된 조인식에는 호반건설 전중규 부회장, KLPGA 강춘자 수석부회장 등 양측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조인식을 통해 호반건설은 호반건설 챔피언십 2017, 호반건설 챔피언스 클래식 2017을 공식 후원하게 됐다.

호반건설 챔피언십 2017은 정규투어 수준의 대회로 정회원 희망자 모두 참여 가능하고, 총 상금은 10억에 달한다. 호반건설 챔피언스 클래식 2017은 경험 많은 프로들이 참가하는 대회로 총 상금은 8억원에 달한다. 두 대회는 7~8월 여주 스카이밸리 CC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호반건설 전중규 부회장은 "세계적으로 위상을 드높이고 있는 KLPGA 투어를 개최하게 된 것을 영광으로 생각한다"며 "유망한 선수들의 정규투어 진출의 기회와 경험 많은 베테랑 프로들이 함께 즐기는 축제의 장이 되길 진심으로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호반건설 김상열 회장은 지난 3월 KLPGA 제13대 회장에 추대됐다. 골프에 대한 남다른 애정으로 여주 스카이밸리CC, 하와이 와이켈레CC, 호반건설 골프단을 운영하는 등 골프 발전에 힘쓰고 있다. 

호반건설 골프단에는 KLPGA투어에서 활약 중인 지한솔, 박주영, 박채윤을 비롯해 KPGA 코리안투어에서 뛰고 있는 이상희가 소속돼 있다.

   
▲ 22일 열린 호반건설-KLPGA 후원 조인식에서 전중규 호반건설 대표이사(왼쪽)과 강춘자 KLPGA 수석부회장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미디어펜=김관훈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