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백지현 기자]KEB하나은행은 다음 달 30일까지 중고차플랫폼 핀카와 제휴를 맺고 ‘1Q오토론 중고차구입자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 KEB하나은행은 다음 달 30일까지 중고차플랫폼 핀카와 제휴를 맺고 ‘1Q오토론 중고차구입자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사진제공=KEB하나은행

이벤트 기간 중 신규고객에게 신용등급, 대출금액 및 기간, 기준금리 등과 무관하게 최초 연 4.2%의 대출금리를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는 핀카 앱 내 ‘1Q오토론’ 배너 및 링크를 통해 중고차구입자금을 신청하고 하나은행 부수거래 조건 중 3가지를 충족하면 된다.

또한 하나은행 거래 유무 및 국산차‧수입차 등의 구분 없이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신청 즉시 대출가능 금액을 확인할 수 있으며 최대 대출가능 한도는 7000만원이다.

급여소득자, 개인사업자 구분 없이 누구나 중고차 구입가 이내에서 최대 120개월까지 신청할 수 있다. 기준금리는 금융채 유통수익률, CD 유통수익률, 코픽스 신규 및 잔액 기준 중 선택 가능하다.

하나은행 생활금융 R&D센터 관계자는 “모바일 중고차 서비스 전문 플랫폼 핀카와의 제휴로 내 차를 갖는 기쁨과 함께 실질적인 금융혜택을 제공하기 위한 이벤트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