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하늘 기자] NH농협손해보험 헤아림봉사단은 자매마을인 경기 이천시 율면 도달미마을을 방문, 임직원과 자녀가 함께하는 농촌체험활동을 실시했다고 30일 밝혔다.

   
▲ 30일 경기 이천에 위치한 도달미마을에서 오병관 대표이사와 헤아림봉사단원들이 포도따기 체험에 앞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NH농협손해보험 제공


이날 본사에 근무하는 헤아림 봉사단 20여명과 유치원생부터 초등학생 자녀 20여명은 자매마을에서 마을 어르신들과 함께 포도를 따며 농촌생활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을 보냈다.

포도따기 후에는 직접 딴 포도를 활용한 포도잼 만들기와 수건 천연염색 체험활동을 하는 등 임직원과 자녀들이 자매마을을 체험하는 시간을 가졌다.

아울러 농협손보는 무더위에 지친 어르신들의 건강을 챙기기 위한 홍삼세트와 선풍기 30여대를 전달했다. 이날 직접 수확한 포도 등 농산물을 서울 서대문구 소재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 할 예정이다.

한편 이날 행사에 참여한 오병관 대표이사는 “자매마을을 찾아 우리 농산물을 수확하는 등 임직원과 아이들이 농촌을 함께 체험할 수 있는 시간을 가져 매우 뜻 깊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체험활동을 통해 임직원과 그 가족들이 농촌을 경험 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미디어펜=김하늘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