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아이유가 팬들의 이름으로 1억원을 기부, 데뷔 11주년 팬미팅의 의미를 더했다.

가수 아이유는 지난 21일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2019 아이유 11주년 팬미팅 '▶ ll & U (PLAY, PAUSE AND U / 플레이, 퍼즈 앤 유)’를 개최하고 6000여명의 팬들과 만났다.

이날 아이유는 팬들과 함께 과거, 현재, 미래에 대해 이야기하며 2시간을 보냈다. 매년 이뤄진 '드레스 코드' 이벤트는 '아이유와 함께한 11주년'이라는 주제로 진행돼 즐거움을 안겼다.

아이유는 tvN '호텔 델루나' OST 중 제일 좋아한다는 십센치(10cm)의 '나의 어깨에 기대어요'를 열창했고, '호텔 델루나'를 통해 공개됐던 미공개곡 '해피엔딩' 무대도 깜짝 공개했다. 


   
▲ 사진=카카오M


더불어 아이유는 9월 18일 데뷔 11주년을 맞아 팬들과 함께 한다는 의미의 '아이유애나' 이름으로 1억원을 기부했다는 깜짝 소식을 전했다.

아이유는 2019년 아이유 단독 콘서트 '러브, 포엠'(LOVE, POEM)' 개최 일정도 첫 공개했다. 11월 광주를 시작으로 인천, 부산, 서울까지 전국투어로 진행되는 아이유의 이번 공연은 12월부터 타이베이, 싱가포르, 마닐라, 쿠알라룸푸르, 방콕, 자카르타 등 아시아 전역으로 이어질 예정이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