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저자 김형일 거인의어깨 대표./사진=에스오지글로벌
[미디어펜=유진의 기자]입시컨설팅 전문기관(창립 2001년) 거인의 어깨가 최신 입시정보를 담은 '거인의 어깨 입시컨설팅'의 2021학년도 개정판이 지난 4일 출간됐다고 12일 밝혔다.

2021학년도 거인의어깨 입시컨설팅 제목으로 출간된 개정판은 ‘국내 1호 입시컨설턴트’로 알려진 저자 김형일(거인의어깨 대표이사)이 엄선한 명문대 진학을 위해 필수적으로 관리해야 할 15가지 전략과 노하우와 대학별 선호도 높은 10개의 학과 정보가 담겨 있다.

세부적으로 살펴보면 ‘Chapter 1. 입시전략 기본편’, ‘Chapter 2. 입시전략 이해편’, ‘Chapter 3. 입시전략 실전편’, ‘Chapter 4. 입시전략 학과돋보기편’ 총 네 개의 장으로 구성됐다. 올해 개정판은 입시에 대한 기본사항을 이해한 후, 필요한 것들을 실천하고 최종적으로 응용할 수 있도록 네 단계로 구성했다.

거인의 어깨는 해당 책을 통해 입시에 대한 이해도를 높인 독자들은 입시정책 및 대학의 전형변화에 맞춰 스스로 효율적인 입시전략을 설정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거인의 어깨 관계자는 "이 책은 일부전형이나 학습법에 치우쳐 서술된 시중의 입시 서적들과는 차별화됐다"며 "입시 전반에 대한 상세한 서술로 독자의 준비 상황에 맞는 합리적인 전형선택 및 전략설정의 기회를 제공한다"고 말했다. 

이어 "특정 독자층이 아닌 입시를 앞둔 전국의 모든 수험생과 학부모들이 필독해야 할 서적임에 틀림이 없다"고 덧붙였다.

2021학년도 거인의어깨 입시컨설팅는 전국 서점과 온라인서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거인의 어깨는 매년 변화되는 입시정책과 대학들의 전형을 분석헤 수험생·학부모들이 자신에게 맞는 입시전략을 수립, 준비해 나갈 수 있도록 각종 매체와 설명회를 통해 신뢰도 높은 입시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입시컨설팅의 대중화를 위하여 학생 및 학부모님들에게 입시를 쉽게 설명해주는 입시칼럼을 언론사에 꾸준히 기고하고, 크고 작은 많은 입시설명회를 통해 교육여건을 개선해 나가며, 입시컨설턴트 양성과정을 진행 등 다방면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 사진=거인의 어깨


[미디어펜=유진의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