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5일까지 스타필드 시티 부천, 7월25일~8월2일 스타필드 하남서 운영
XC40, S60, XC90 등 대표 차종 전시
추첨 통해 다이슨 슈퍼소닉, 에어팟 프로 등 증정
[미디어펜=김상준 기자] 볼보코리아가 팝업 스토어를 운영하며 소비자와의 소통을 강화한다.

올해로 4년차를 맞이한 ‘메이드 바이 스웨덴’ 팝업 스토어는 볼보자동차가 제시하는 스웨디시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의 가치를 경험할 수 있도록 마련된 행사로, 주요 지역에 위치한 쇼핑몰과 아울렛 등 잠재고객의 일상으로 찾아가는 형태로 운영된다.

   
▲ 볼보코리아가 팝업스토어를 운영하며 고객과의 소통을 확대한다. / 사진=볼보코리아


이번에 오픈하는 팝업스토어 중 스타필드 시티 부천에는 국내 프리미엄 콤팩트 SUV 판매 1위를 차지한 XC40과 프리미엄의 대중화를 이끌고 있는 스웨디시 프리미엄 세단 S60가 전시된다. 

또한 스타필드 하남에는 자사의 플래그십 SUV XC90를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충전 시연 컨셉으로 전시한다. 모든 팝업스토어에는 천연가죽 소재를 비롯해 감성품질을 갖춘 볼보의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전시도 마련됐다.

한편, 추첨을 통해 △S60 1박 2일 시승권(1명) △다이슨 슈퍼소닉(1명) △에어팟 프로(2명), △볼보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랩톱 슬리브(3명), △볼보자동차 카카오톡 이모티콘(전원)을 제공하는 경품 이벤트도 눈여겨볼 만하다. 또한 팝업스토어 방문 후 가까운 볼보자동차 전시장을 찾아 인증하는 모든 이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트 카드까지 추가로 제공한다.

특히, 볼보코리아는 코로나19 재확산 방지를 위해 전 직원 마스크 착용 및 일 2회 체온 측정, 손소독제 비치, 대기 간격 유지를 비롯해 관람 인원을 소수로 제한하고, 관람 후에는 차량 클리닝 및 소독을 실시하는 등 모든 방문객과 직원의 안전을 위한 지속 관리 점검을 실시할 계획이다.

   
▲ 볼보 XC60 / 사진=볼보코리아


한편, 부천과 하남으로 시작하는 볼보자동차의 ‘메이드 바이 스웨덴’ 팝업 스토어는 순차적으로 하반기 전국 주요 지역의 위치한 쇼핑몰 및 아울렛, 관광 명소 등으로 점차 확대하며 고객 접점을 강화해나갈 계획이다.

이와 관련한 보다 자세한 일정 및 이벤트 관련 문의는 ‘메이드 바이 스웨덴’ 마이크로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미디어펜=김상준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