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티웨이항공이 OTT 서비스 기업 왓챠와 손잡고 고객들에게 엔터테인먼트 영상 콘텐츠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행사를 진행한다./사진=티웨이항공


[미디어펜=박규빈 기자] 티웨이항공이 OTT 서비스 기업 왓챠와 손잡고 고객들에게 엔터테인먼트 영상 콘텐츠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항공편 예약 승객에게만 제공된다. 항공권 예약 완료 시 이메일에 왓챠 서비스를 10일간 무료로 이용 가능한 쿠폰이 함께 발송돼 이용하게 되는 행사이다.

쿠폰 이용 승객은 탑승전까지 영화·드라마 등의 콘텐츠를 왓챠에서 다운 받아 항공편 이용 시 기내에서 편안하게 엔터테인먼트 콘텐츠를 감상할 수 있다. 무료 이용권은 선착순 5만명에게 이벤트 종료시까지 매월 제공된다.

또한 티웨이항공 SNS를 통해 '승무원이 추천하는 왓챠 콘텐츠 이벤트'로 1개월 무료 이용권 제공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이날부터 12월 말까지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의 자세한 내용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모바일 앱·웹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누적가입자 760만명을 보유한 왓챠는 인터넷으로 영화, 드라마 등 각종 영상을 제공하는 서비스 기업이다. 이 회사는 8만여편의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기내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영상 콘텐츠로 더욱 추억 깊은 여행이 되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객을 위한 색다른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미디어펜=박규빈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