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방식으로 XT4 경험할 수 있는 공간 추가해 19일 오픈
방문 고객 및 전국 전시장 시승, 출고 고객 대상 특별 이벤트 실시
[미디어펜=김상준 기자]캐딜락이 신형 SUV XT4 출시를 기념해 브랜드 복합문화공간 ‘캐딜락하우스서울’을 새롭게 리뉴얼해 고객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 캐딜락 XT4/사진=캐딜락 제공


캐딜락은 ‘캐딜락 하우스 서울’을 영 앤 럭셔리(Young & Luxury) 고객들이 추구하는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XT4의 다채로운 매력을 경험할 수 있도록 리뉴얼해 19일, 일반 고객에 오픈했다. 

1층 메인 스테이지에는 XT4에만 적용되는 스페셜 컬러 ‘어텀 메탈릭(Autumn Metalic)’ 모델을 전시하고 총 7종에 이르는 다양한 외장 컬러 포트폴리오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꾸몄다. 또한 캐딜락이 새롭게 시도하는 라이프스타일 컬렉션을 직접 보고 구매할 수 있는 ‘캐딜락 컬렉션 존(Cadillac Collection Zone)’이 마련됐다.

특별하게 리뉴얼된 ‘캐딜락 하우스 서울’은 3월 3일까지 XT4 특별 전시를 이어가며 현장 방문 이벤트를 진행한다. 고객들은 캐딜락하우스서울을 방문해 전시공간 사진을 #XT4 #캐딜락하우스서울의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업로드하면 매일 선착순 10명에게 ‘XT4 X 박상혁 작가 콜라보레이션 에코백’을 증정한다. 또한 캐딜락 소식을 구독하고 ‘캐딜락 하우스 서울’ 크루에게 보여주면 ‘XT4 X 박상혁 작가 콜라보레이션 엽서’를 증정한다.

한편, 캐딜락은 XT4 런칭을 기념해 시승 및 출고 이벤트를 오는 3월 17일까지 진행한다. ‘캐딜락 하우스 서울’ 또는 전국 전시장을 방문해 XT4를 직접 시승한 고객에게 특별하게 제작된 XT4 퍼즐을 제공한다. 또한 출고 고객을 대상으로 ‘XT4 X 팬톤 콜라보레이션 패키지’를 선착순 50명에게 제공하며, 이벤트 기간 중 전체 출고 고객 중 5명을 추첨해 ‘인천 파라다이스 시티 숙박권(1박 2일)’을 증정한다.
[미디어펜=김상준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