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예능에 콤팩트 SUV 신형 티록 지원
[미디어펜=김상준 기자]유희열과 젝스키스의 공약 이행 프로젝트로 온라인상에서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tvN 예능 ‘뒤돌아보지 말아요’에 폭스바겐의 신형 SUV 티록이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 폭스바겐 티록/사진=폭스바겐코리아 제공


폭스바겐코리아는 tvN 예능 ‘뒤돌아보지 말아요’에 자사의 어반 컴팩트 SUV ‘티록’ 차량을 지원했다.

지난 금요일 종영한tvN ‘뒤돌아보지 말아요’는 지난해 유희열이 '삼시네세끼' 유튜브 라이브에서 내건 공약을 이행하는 4부작 신곡 프로젝트 예능 프로그램으로 방영 전부터 큰 화제를 모았다. 나영석과 젝스키스, 유희열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특히 7년만에 작곡가로 컴백한 유희열이 젝스키스만을 위해 직접 디렉팅한 신곡 작업 과정부터 음원 발매, 활동까지의 상황을 재치 있게 그려냈다.

지난 19일 방영된 마지막 회에서는 플래시 레드 컬러의 티록이 등장했다. 멤버들은 티록을 타고 첫 스케쥴을 가며 유쾌한 드라이빙을 만끽하였고 스포티하면서도 세련된 티록의 외관 디자인이 시선을 끌었다.

방송에 노출된 어반 컴팩트 SUV ‘티록’은 밀레니얼 세대를 겨냥한 폭스바겐의 전략 모델로, 스포티함과 도시적 스타일의 조화로 완성된 감각적인 외관 디자인과 함께 경쾌한 주행성능, 컴팩트한 차제를 뛰어넘는 넓은 실내 및 적재 공간, 뛰어난 연료 효율성 등의 매력을 두루 갖춰 국내 콤팩트 SUV 시장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는 모델이다.
[미디어펜=김상준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