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로잉맘 기질 분석 서비스 추가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밀레니엄 힐튼 서울이 오는 4월 1일부터 리뉴얼되는 ‘맘 앤 키즈’ 패키지에 ▲그로잉맘 기질 분석 서비스를 추가했다고 24일 전했다.

   
▲ 밀레니엄 힐튼 서울의 ‘맘 앤 키즈’ 패키지'./사진=밀레니엄힐튼서울


이는 코로나19로 인해 지난 1년간 가족과 함께 있는 시간이 증가하면서 육아에 대한 고민이 많았던 부모에게 그리고 부부 간 서로를 더 잘 이해할 수 있는 보다 특별하고 유익한 시간을 제공할 수 있도록 했다.

지난해 4월 출시한 ‘맘 앤 키즈’ 패키지는 프리미엄 수입 완구 회사 ▲나비타월드의 상품으로 풍성하게 꾸며진 객실과 패밀리 라운지, 수영장 무료 입장 등 다양한 부대시설 혜택을 제공한다. 

자녀와 안전한 스테이케이션을 즐기고자 하는 고객들로 하여금 높은 관심을 받아온 ‘맘 앤 키즈 패키지’는 그동안의 사랑과 성원에 힘입어 런칭 1주년을 맞아 온가족에게 보다 유익하고 재밌는 경험을 선사할 수 있는 ‘그로잉맘’ 기질 분석 및 상담 서비스 혜택을 추가했다.

그로잉맘은 ‘가족 모두가 건강하게 성장하는 육아 일상을 만들어 간다’는 미션 하에 효과적인 양육 방식에 도움을 주는 육아 분석/상담 서비스를 제공하는 온라인 육아 전문 기업이다.

 ‘맘 앤 키즈 패키지’ 이용객들은 체크인 시 배부되는 기질분석 키트 내 문항지를 작성해 그로잉맘 모바일 앱에 업로드하고, 이를 바탕으로 아이와 부모 혹은 부모 간 서로의 조화와 차이를 깨닫고 전문가가 제안하는 조화로운 상호작용을 위한 훈육, 놀이 등의 육아 솔루션을 받아볼 수 있다.

밀레니엄 힐튼 서울 강아현 커머셜 디렉터는 “이번 리뉴얼된 ‘맘 앤 키즈’ 패키지는 기존 키캉스 상품과는 차별화된 구성으로 가족이 함께 뜻깊은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마련됐다"며 “아이에게는 잊지못할 추억을, 부모에게는 맞춤형 육아 솔루션을 제시함으로써 아이와 부모 모두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고 말했다.

한편, '맘 앤 키즈’ 패키지 이용객들은 독일 명품 완구 브랜드 하바 의 침대, 러그, 텐트와 그 외 다양한 세계명품 완구 브랜드 '멜리사앤더그, 슐라이히, 브루더, 시쿠’ 등의 다채로운 키즈 상품들로 꾸며진 키즈룸에서 머물며, 하바 보드게임, BMW 미니카 레이스 등이 구비된 패밀리 라운지 및 수영장 무료입장 등 다양한 부대시설 혜택도 함께 즐길 수 있다.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