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6일까지 ‘2주년 TOP 10 Brands’, ‘원데이 프로모션’ 등 브랜드별 최초 정상가 대비 30~80% 할인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신세계사이먼은 신세계그룹 통합 온라인 쇼핑몰 ‘SSG닷컴’의 ‘프리미엄 아울렛 관’ 오픈 2주년을 기념해 오는 16일까지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 ‘SSG닷컴’의 ‘프리미엄 아울렛 관’ 오픈 2주년 프로모션./사진=신세계사이먼


‘SSG닷컴 프리미엄 아울렛관’은 정통 프리미엄 아울렛의 가치와 브랜드를 온라인에서 24시간 365일 경험 할 수 있도록 2019년 5월 론칭했다. 오픈 당시 100여 개의 브랜드로 시작 했지만, 2년 동안 200여개 브랜드가 입점하며 2배 이상 성장해 왔다.

‘SSG닷컴 프리미엄 아울렛관’에는 해외 럭셔리, 컨템포러리, 패션잡화, 키즈, 스포츠, 리빙 등 득템에 필요한 다양한 카테고리의 브랜드가 입점해 있다.

이번 행사는 오는 16일까지 2주간 진행되며, 오는 9일까지 각 카테고리를 대표하는 10개 브랜드의 상품을 최초 정상가 대비 30~80%를 할인하는 ‘2주년 TOP 10 Brands’를 진행한다. 아디다스, 내셔널지오그래픽, 온앤온, 올젠, 아쉬, 게스 키즈, 테팔 등이 각 카테코리를 대표해 참여한다.(일부상품 할인 제외)

10일부터 16일까지는 각 카테고리 별 ‘원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월요일 여성 패션’을 시작으로 ‘화요일 슈즈/잡화’, ‘수요일 해외명품’, ‘목요일 스포츠/아웃도어’, ‘금요일 키즈’, ‘토요일 남성/캐주얼’, ‘일요일 리빙’ 카테고리의 브랜드가 참여하는 ‘원데이 초특가’, ‘한정수량 딜’ 등의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더불어 행사 기간 동안에는 최대 10% 즉시할인 쿠폰을 지급하고 있으며, 신한카드로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는 최대 10%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일부 상품 제외)

신세계사이먼 관계자는 “SSG 닷컴 프리미엄 아울렛관’은 입점 브랜드 경쟁력 강화를 통해 지속적인 성장을 거듭해 왔다"면서 "2주년을 기념해 고객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고자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