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D 입체청정 시스템’ 상하 듀얼 탑재
[미디어펜=김견희 기자]코웨이는 넓은 공간의 실내 공기까지 품격 있게 케어해주는 ‘노블 공기청정기 대형 모델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 코웨이 노블 공기청정기 대형 모델./사진=코웨이 제공


코웨이는 이번 대형 모델로 △50m2(15평형) △67m2(20평형) △100m2(30평형) 3가지를 출시했다. 강력한 청정 성능과 필터 시스템으로 청정면적을 키워 넓은 공간에서도 빈틈 없는 쾌적함을 전달한다.

인테리어 무드등을 적용해 조형미를 강조하고 공간의 품격을 강화시켰다. 실내 밝기를 감지해 조도가 자동으로 조절되며, 휴대폰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밝기와 색온도를 3단계로 설정 가능하다.

청정 성능은 에어클린항균필터 시스템을 위아래로 2세트 결합했다. 4면을 모두 활용해 각 면에 단계별 필터(4D프리필터, 더블에어매칭필터·멀티큐브탈취필터, 에어클린항균필터)가 상하로 장착됐다. 

코웨이는 0.01μm(마이크로미터) 크기의 극초미세먼지를 99.999% 제거하며, 필터 내에 세균∙곰팡이 증식 억제 기능이 적용되어 있어 공기 중 부유세균을 감소시킨다고 설명했다. 내부에는 UVC LED도 적용됐다. 
 
코웨이 관계자는 “작은 방부터 대형 평수의 넓은 공간까지 상황과 용도에 따라 최적의 맞춤 청정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블 공기청정기 라인업을 강화했다”며 “이번에 선보인 대형 모델은 압도적인 청정 성능은 물론 기품 있는 정사각 타워형 디자인으로 공간에 품격을 더해 프리미엄 공기청정기의 새로운 기준으로 자리잡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미디어펜=김견희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