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기요 회원이라면 누구나 할인 혜택 제공… ’오늘의 할인’과도 중복 할인 혜택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배달앱 요기요는 오는 21일까지 회원이라면 누구나 할인 받아 점심식사를 즐길 수 있는 ‘런치타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전했다.

   
▲ 요기요의 '런치타임' 할인 이벤트./사진=딜리버리히어로코리아


먼저 오는 14일까지 요기요 앱에서 점심시간(11~14시) 3시간 동안 가장 인기 높은 TOP 5 카테고리인 ▲한식 ▲중식 ▲버거 ▲카페/디저트 ▲분식 에서 주문하면 할인 받을 수 있는 2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쿠폰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다운로드 후 11시부터 14시까지 당일 사용 가능하며, ‘요기서 1초결제’나 ‘요기서 결제’를 이용하면 혜택이 적용된다.

이벤트 2주차인 오는 17일부터 21일까지는 100% 당첨되는 ‘런치타임’ 룰렛 이벤트도 이어서 진행한다. 요기요 회원이라면 앱 내 이벤트 페이지 룰렛에서 참여 가능하며, 룰렛을 돌리면 랜덤으로 최대 3000원까지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이번 ‘런치타임’ 할인 이벤트는 요기요의 대표 연중무휴 할인 혜택 프로그램인 ‘오늘의 할인’과도 중복 할인 혜택이 가능해 소비자의 할인 혜택을 더욱 높였다.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 박채연 마케팅본부장은 “요기요 고객 모두가 매일 점심 메뉴를 고민하는 시간이 조금 더 즐거울 수 있도록 이번 할인 이벤트를 준비했다”면서 “앞으로도 요기요는 더 많은 고객들이 일상의 맛있는 즐거움을 누릴 수 있도록 더욱 다양하고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