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고려한 공간 효율 제품 디자인
[미디어펜=김견희 기자]코웨이는 정수기 본연의 기능에 집중한 실속형 제품 ‘코웨이 프라임 정수기 베이직’을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 코웨이 ‘코웨이 프라임 정수기 베이직’./사진=코웨이 제공


코웨이 프라임 정수기 베이직은 정수 전용 제품으로 가로 20cm 슬림한 사이즈에 코웨이의 차별화된 필터 기술과 풍부한 정수 용량, 편리한 사용성까지 정수기 핵심 기능을 모두 담은 제품이다.

제품에는 가정용 정수기 중 오염물질 제거 성능이 뛰어난 ‘RO멤브레인 필터 시스템’을 탑재했다. 코웨이 RO 멤브레인 필터는 머리카락 수 만 분의 1 크기인 0.4 나노미터의 초미세 이온 물질까지 세밀하게 걸러주면서 풍부한 정수량을 자랑하는 혁신적인 필터 시스템이다.

또 5리터의 넉넉한 정수 용량과 높아진 추출구 위치로 텀블러 사용은 물론 요리 등 물 사용량이 많은 고객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3단계 맞춤 추출과 연속 추출 시스템을 통해 간편하게 추출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좁은 주방 공간에서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공간 효율적인 디자인을 적용해 소비자 사용 편의성을 높였다. 이 제품은 하단 측면 사이즈가 31cm에 불과해 정수기 앞 공간에 큰 냄비도 놓고 사용할 수 있는 등 좁은 싱크대 공간을 여유롭게 활용할 수 있다.

위생적인 정수기 사용을 위해 투명한 분리형 파우셋을 적용했다. 사용자가 한눈에 오염 여부를 확인하고 손쉽게 분리하여 세척이 가능해 보다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색상은 오트밀 베이지와 도브 화이트 투톤의 뉴트럴한 컬러로 어느 공간에나 조화로운 인테리어 효과를 연출해준다. 

코웨이 관계자는 “코웨이는 소비자의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해 고객의 폭넓은 선택이 가능하도록 다양한 기능의 제품 라인업을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미디어펜=김견희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