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9일까지 여름맞이 대규모 ‘올영세일’…7일 오후 8시 세일 연계 라이브커머스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은 오는 7일 자체 모바일 생방송 ‘올라이브’에서 ‘올영세일’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고 6일 전했다.

   
▲ 올리브영이 오는 7일 자체 모바일 생방송 ‘올라이브’에서 ‘올영세일’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사진=CJ올리브영


올리브영은 오는 9일까지 상반기 결산 ‘올영세일’을 실시하고 있다. 본격적인 여름의 시작을 맞아 시즌 상품부터 올해 상반기 인기 상품까지 한데 모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특히 이번 세일에는 ‘올영세일’ 최초로 ‘올라이브’와 연계해 특집 방송을 두 차례 편성했다. ‘올라이브’는 올리브영이 업계 최초로 선보인 뷰티 전문 라이브커머스다. 올리브영 모바일 앱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오는 7일 오후 8시부터 한 시간 가량 진행하는 ‘올라이브’에서는 ‘올영세일’의 특가 상품을 소개하고 직접 체험하는 등 시청자와 활발한 소통을 펼칠 계획이다. 앞서 세일 첫 날인 지난 3일 진행한 방송은 평시 대비 3배에 가까운 시청자 수를 기록하며 성황을 이뤘다.

이와 함께 방송 중 실시간으로 ‘선착순 히든 딜’과 경품 응모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라이브 방송만의 특별한 행사를 다채롭게 마련했다. 방송 중 특가 상품 구매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생로랑 라지 모노그램 플랩 지갑’(1명), ‘다이슨 슈퍼소닉 헤어 드라이어’(2명), ‘올라이브’를 통해 소개한 주요 상품(30명) 등을 증정한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1년에 단 네 차례뿐인 ‘올영세일’을 전국 매장과 더불어 온라인에서도 다채롭게 즐길 수 있도록 ‘올라이브’를 활용한 특집 방송을 준비했다”며 “방송을 통해 올리브영이 제안하는 인기 상품을 생생하게 만나보고 실속 있게 구매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