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웨어, 휴양지룩, 커플룩, 출근룩 등 스타일리시한 여름 스타일링 제안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SPA 브랜드 에잇세컨즈가 다음달 7일까지 ‘21년 봄여름 시즌 슈퍼세일을 연다고 10일 밝혔다.

   
▲ 에잇세컨즈가 다음달 7일까지 ‘21년 봄여름 시즌 슈퍼세일을 연다./사진=삼성물산패션부문


에잇세컨즈는 전국 57개 매장 및 삼성물산 패션부문 통합 온라인몰 SSF샵에서 '21년 봄여름 시즌 의류 및 액세서리 품목(일부 상품 제외)을 최대 60%까지 할인한다.

에잇세컨즈는 편안한 실루엣의 후디, 조거 팬츠 같은 홈웨어 뿐 아니라, 청량한 컬러, 패턴의 원피스와 위트 있는 그래픽 티셔츠를 내세운 휴양지룩, 깔끔한 반팔 셔츠와 니트, 다양한 핏/컬러의 데님 팬츠로 연출한 커플룩, 리넨 재킷/반바지 셋업과 리넨 셔츠, 경량 슬랙스로 구성된 단정한 출근룩 등 TPO에 따른 시원하면서 스타일리시한 여름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김정은 에잇세컨즈 영업팀장은 “에잇세컨즈는 올 여름에도 반복적인 일상과 스타일에서 벗어나 매일을 좀 더 특별하게 만들어주는 상품들을 다채롭게 마련했다” 라며 “이번 슈퍼세일은 무더운 날씨에도 스타일을 놓치지 않는 MZ 세대 고객들이 지금 가장 원하는, 가장 트렌디한 스타일링을 가장 합리적으로 경험할 수 있는 기회” 라고 말했다.

한편 에잇세컨즈는 공식 유튜브 ‘8초 TV’에서 개그맨 황제성이 체형별 바지 스타일링을 제안하는 ‘바지사장’과 가수 겸 배우 임나영의 일상 브이로그 ‘오늘 뭐하나영?’ 등 셀러브리티, #8초모델챌린지 소비자 모델, 사내 MD/디자이너가 출연하는 다채로운 콘텐츠를 통해 MZ 세대 고객들과 소통하고 있다.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