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대금리 적용시 예금 최대 1.25%, 적금 최대 1.85%
[미디어펜=류준현 기자] NH농협은행은 친환경 관련 ESG 특화상품인 'NH 내가그린(Green)초록세상 예적금'을 15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 NH농협은행은 친환경 관련 ESG 특화상품인 'NH 내가그린(Green)초록세상 예적금'을 15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 사진=농협은행 제공


해당 상품은 개인을 대상으로 1인 1계좌만 가입할 수 있으며, 1년 이상 3년 이하 기간 중 월단위로 지정해 가입할 수 있다. 가입금액은 적금은 초입금 5만원에 매회 1만원 이상, 매월 50만원이내에서 자유롭게 납입할 수 있으며, 정기예금은 300만원 이상부터 가입할 수 있다. 
 
정기예금 우대금리 조건은 △온실가스 줄이기 실천 서약서 제출(0.1%p) △종이통장 미발행(0.1%p) △손하나로인증 서비스 등록(0.1%p) △NH 내가Green초록세상 적금 상품 동시 보유(0.1%p)로 최대 0.4%p의 우대를 받을 수 있다.

적금 우대금리 조건은 △온실가스 줄이기 실천 서약서 제출(0.1%p) △종이통장 미발행(0.3%p) △손하나로인증 서비스 등록(0.2%p) △채움카드(신용, 체크)로 대중교통 이용(0.2%p) △NH 내가Green초록세상 예금 상품 동시보유(0.2%p)로 최대 1.0%p의 우대를 받을 수 있다..

다음달 10일까지 상품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웰컴! 내가 Green초록세상!' 이벤트도 진행한다. 해당 상품에 가입 후 인터넷·스마트뱅킹에서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총 1500명에게 △BBQ 치킨(50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커플세트(1000명)를 제공한다.

권준학 농협은행장은 "'NH 내가Green초록세상 예적금' 상품을 통해 고객들이 환경 친화적인 금융거래를 하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환경을 생각하는 많은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상품을 개발해 ESG 경영을 선도하는 든든한 민족은행이 되겠다"고 말했다. 

[미디어펜=류준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