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하늘 기자] 삼성카드는 '삼성 iD 카드' 론칭을 기념해 메타버스 이벤트인 'My iD 나만의 취향랜드'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 사진=삼성카드 제공


오는 13일부터 1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메타버스 플랫폼인 이프랜드를 통해 진행된다. 

My iD 나만의 취향랜드는 삼성 iD 카드를 간접 체험하는 'My iD 스튜디오'와 유튜브 크리에이터와 함께 테마별 콘텐츠를 즐기는 'My iD 취향저격파티'로 구성된다.

My iD 스튜디오는 이벤트 기간동안 상시 참여 가능하며, 삼성 iD 카드 디자인 비하인드 토크와 다양한 경품 이벤트가 진행된다.

My iD 취향저격파티는 사전 응모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오는 16일 MZ패션, 17일 쿡방, 18일 홈트를 주제로 혜인, 신쿡, 지기TV 등 인기 유튜버 크리에이터들과 함께 하는 취향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다. 프로그램은 유튜버 별로 2회씩 총 6회 진행되며, 참석자 전원이 참여를 통해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각 프로그램 회차별로 추첨을 통해 선정된 1명에게는 300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사전 응모는 삼성카드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에서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참여 대상 고객을 안내한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고객의 취향에 딱 맞는 혜택을 제공하고 즐거움까지 전하는 브랜드 활동을 지속적으로 늘려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미디어펜=김하늘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