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정수기 최초 물맛 품질까지 인증 받아
[미디어펜=김견희 기자]코웨이는 프리미엄 디자인 정수기 '코웨이 노블 정수기 RO'를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 코웨이 노블 정수기 RO 인테리어컷./사진=코웨이 제공

코웨이 노블 정수기 RO는 가로 폭이 23cm로 기존 자사 RO필터 타입의 정수기 대비 약 40% 축소된 사이즈로 공간 효율성을 높이고 노블 정수기의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고급스러움을 강조했다.

코웨이의 RO(멤브레인) 필터를 탑재해 정수 성능과 위생 관리, 제품 편의성까지 정수기의 핵심 기능을 강화했다. 회사에 따르면 RO 필터는 물속에 녹아있는 중금속부터 바이러스까지 총 103종의 유해 물질을 제거한다. 

또 정수 성능을 스스로 확인하는 스마트 필터 모니터링을 적용해 실시간으로 필터 성능을 진단하고 이상 감지 시 IoCare 앱을 통해 알려줘 항상 최상의 필터 성능을 유지한다. 정수기 사용 시에만 노출되는 스마트 모션 파우셋 기능을 적용해 위생성도 강화했다. 

이 외에도 AI(인공지능) 스마트 진단 기능을 통해 편리한 제품 관리를 지원하고 5단계 맞춤 추출(반컵, 한컵, 두컵, 연속, 사용자 설정)및 3단 맞춤 온수(약 45도, 약 70도, 약 85도), 2단 맞춤 냉수(약 10도, 약 5도) 기능으로 소비자 사용 편의성에 따라 맞춤 설정이 가능하다.

정수기 관리 방법도 선택할 수 있다. 방문 관리서비스를 원하는 고객에게는 6개월마다 서비스 전문가가 방문해 필터 교체부터 살균 케어까지 제품 내외부를 깐깐하게 관리해 주며 자가 관리를 원하는 고객은 6개월마다 배송되는 필터와 자가 관리 키트를 이용할 수 있다.
[미디어펜=김견희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