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소·전기차 충전요금, 영화티켓 및 콤보세트 할인 제공
[미디어펜=류준현 기자] BNK부산은행이 임인년 새해를 맞아 'ESG그린마케팅 및 카드 제휴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 BNK부산은행이 임인년 새해를 맞아 'ESG그린마케팅 및 카드 제휴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 사진=부산은행 제공


우선 '부산BC그린카드'로 수소·전기차 충전요금을 결제하면 50% 할인 받을 수 있는 ‘ESG그린마케팅’ 이벤트를 3월 31일까지 실시한다. 전월 카드 사용실적이 30만원 이상이면 월 최대 1만원, 60만원 이상이면 월 최대 2만원까지 청구할인을 받을 수 있다.

수소차와 전기차를 이용하면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전기차의 경우 충전사업자가 제공하는 멤버십서비스에 부산BC그린카드를 등록한 후 결제해야 한다. 

롯데시네마 이용고객을 위한 제휴이벤트도 실시한다. 부산은행 개인 신용카드 및 체크카드로 롯데시네마 2인 이상 영화티켓을 결제하면 3000원, 콤보세트를 결제하면 2000원을 즉시 감면받을 수 있다. 제휴이벤트는 올해 말까지 상시 진행한다. 대상 가맹점은 롯데시네마 부산본점, 동래, 광복, 센텀시티, 서면, 동부산아울렛, 오투(부산대), 대영, 프리미엄해운대(장산), 부산명지 등 10곳이다. 

장명수 부산은행 카드사업부장은 “기업의 사회적책임을 다하는 ESG경영에 주력할 수 있는 다양한 카드이벤트로 고객의 친환경 소비 실천을 위해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미디어펜=류준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