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스트리밍과 함께 설 연휴 최고의 정주행 작품으로 자리매김한 스타 오리지널 '아파트 이웃들이 수상해'가 무삭제 클립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무삭제 클립 영상은 아파트에서 벌어진 의문의 살인 사건의 시작을 알리는 장면들이 담겨 있다. 먼저 살인 사건 발생으로 아수라장이 된 아파트 전경이 눈길을 끈다. 명확히 살인 사건인지, 자살 사건인지 알 수 없는 상황에서 아파트에 들어선 찰스, 올리버, 메이블은 남다른 추리 본능을 깨우기 시작한다. 

이어 경찰과 대화를 통해 9층에서 사건이 발생했다는 것을 알아챈 세 사람은 "화물용 엘리베이터를 타고 잠깐 구경만 하자, 하지만 8층에서 내리는 게 좋겠어요, 9층에는 경찰이 있을 테니까요" 등 의미심장한 대화를 나누며 사건 현장으로 진입할 계획을 세워 웃음을 안긴다. 성별, 나이, 취향 등 모든 것이 다른 세 사람이 오직 추리라는 공통분모로 함께 의기투합하는 모습이 인상적이다.


   
▲ 사진=디즈니+ '아파트 이웃들이 수상해' 스틸컷


'아파트 이웃들이 수상해'는 뉴욕의 최고급 아파트에서 벌어진 의문의 살인 사건의 범인을 쫓는 비공식 탐정 3인방 찰스, 올리버, 메이블의 못 말리는 코믹 수사극. 공개 전부터 "끊임없이 놀라게 만드는 반전의 반전!", "코믹 수사극에 푹 빠져든다", "수 없이 빛나는 보석 같은 작품" 등 해외 언론의 뜨거운 극찬과 함께 로튼 토마토 신선도 100% 기록, 최고의 TV 시리즈 1위 기록 등 화제를 모은 작품이다.

'내 이웃 중 범인이 있다'는 신선한 설정과 스티브 마틴, 마틴 숏, 셀레나 고메즈 등 할리우드 대표 스타들이 총출동하여 환상적인 앙상블을 예고한다.

'아파트 이웃들이 수상해'는 디즈니+를 통해 10개 에피소드 모두 만나볼 수 있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