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시장 방문 고객을 위한 ‘해피 뉴 캐딜락’ 이벤트 병행
[미디어펜=김상준 기자]캐딜락이 2월 주요 차종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우선 CT4를 구매하는 고객은 업계 최고 수준의 5년/10만km 보증기간 혜택을 기본으로 제공받고, 이에 더해 △36개월 1.9% 저리 리스(보증금 30%) △36개월 1.9% 저리 할부(선수금 30%) 중 한 가지 혜택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 캐딜락 CT5/사진=캐딜락 제공

또한 CT5 혹은 XT5를 구매하는 고객들은 △보증연장(2년/4만km 추가) △36개월 1.9% 저리 리스(보증금 30%) △36개월 1.9% 저리 할부(선수금 30%) 중 한 가지 혜택을 선택할 수 있다.

한편, 캐딜락은 오는 2월 15일까지 홈페이지 견적상담 및 전국 전시장 방문 이벤트 ‘해피 뉴 캐딜락(Happy New Cadillac)’을 진행하고 있다. 해당 기간 내 전국 전시장을 방문하는 고객은 방한모자, 다이어리 등 다앙한 캐딜락 굿즈를 사은품으로 증정 받을 수 있다.

우선, 전국 캐딜락 전시장을 방문해 인포데스크에 기재된 모바일 퀴즈 이벤트를 완료한 고객들에게는 캐딜락 방한모자, XT4 퍼즐, 마스크 중 하나를 무작위 추첨을 통해 제공하며, 그중 견적상담을 완료한 고객들에게는 캐딜락 다이어리 및 캘린더가 포함된 Happy New Year 패키지 기념품을 증정한다.

특히 홈페이지 견적상담 신청 후 전시장을 방문하는 고객은 캐딜락 다용도 파우치와 메탈볼펜을 제공하며, 추가로 2월 28일까지 차량을 출고한 고객에게 2022년 호랑이해를 기념해 특별 제작된 ‘호랑이 모양 석고 프리미엄 방향제’ 등 캐딜락 굿즈를 증정할 예정이다.
[미디어펜=김상준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