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진원 기자] 맥도날드, 아모레퍼시픽 필보이드, 하겐다즈, 데상트골프가 4일 신제품을 선보였다. '스파이시 맥너겟', '퍼퓸드 바디케어', '칩앤데일 러브 에디션', '데상트골프X마세라티 협업 컬렉션' 등이 출시됐다.

◆맥도날드, 맥너겟에 매콤함 더한 '스파이시 맥너겟' 출시

   
▲ 맥도날드 '스파이시 맥너겟' 출시 포스터./사진=한국맥도날드


한국맥도날드가 대표 사이드 메뉴 '맥너겟'에 매콤한 맛을 더한 신메뉴 '스파이시 맥너겟'을 출시한다. 스파이시 맥너겟은 맥너겟 특유의 식감과 알싸한 카이옌 페퍼의 맛이 조화를 이루는 메뉴다. 앞서 2020년에 미국에서 한정 출시됐던 스파이시 맥너겟은 출시 당시 소비자들로부터 긍정적인 평가를 받은바 있다. 이와 함께 한국에서 개발된 '오렌지 칠리 소스'도 출시된다. 스파이시 맥너겟은 이날부터 5월 초까지 전국 맥도날드 매장에서 판매된다.

◆아모레퍼시픽 필보이드, 퍼퓸드 바디케어 제품 출시

   
▲ 아모레퍼시픽 필보이드 '퍼퓸드 샤워젤' 이미지./사진=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의 필보이드가 퍼퓸드 바디케어 제품을 출시한다. 제품은 필보이드 시그니처 향 페르소프와 대즐링피버가 담긴 '퍼퓸드 샤워 젤'과 '퍼퓸드 바디로션' 등 이다. 퍼퓸드 샤워젤은 필보이드 대표 오일 4종(로즈힙열매오일·카놀라오일·스위트 아몬드오일·아보카도 오일)과 보습성분이 담겼다. 유럽향료사와 필보이드가 독점 개발한 향을 담은 퍼퓸드 바디케어 제품은 필보이드 공식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아모레몰,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구매 가능하다. 또 필보이드 네이버 공식 스마트 스토어에서는 신제품 바디케어 4종을 체험해볼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하겐다즈, '칩앤데일 러브 에디션' 아이스크림 케이크 카카오 단독 출시

   
▲ 하겐다즈 '칩앤데일 러브 에디션' 아이스크림 케이크 이미지./사진=하겐다즈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하겐다즈가 다가오는 밸런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를 기념해 '칩앤데일 러브 에디션'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한정수량으로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딸기 과육과 초콜릿 스월이 섞인 트위스트 딸기 아이스크림과 벨지안 초콜릿 아이스크림을 메인으로 곳곳에 박힌 초콜릿 칩으로 식감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케이크 위에는 꽃을 연상시키는 분홍빛 생크림과 진주 스프링클을 장식했다. 하겐다즈는 케이크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칩앤데일 캐릭터가 그려진 코스터 및 머들러 스틱 세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데상트골프, 마세라티와 협업한 골프 컬렉션 출시

   
▲ '데상트골프X마세라티 골프 컬렉션' 포스터./사진=데상트골프


골프브랜드 데상트골프가 슈퍼카 브랜드 마세라티와의 협업을 통해 새로운 컬렉션을 출시한다. 제품은 마세라티의 곡선에서 영감을 받은 '3레이어 윈드 브레이커', 마세라티의 위장막 패턴 그래픽에 데상트골프만의 한판 입체 패턴을 더한 '레인자켓', 카본 사선 패턴의 '캐디백' 등의 구성이다. '데상트골프X마세라티 협업 컬렉션'은 이날 데상트골프 공식몰에서 먼저 만나볼 수 있으며, 오는 18일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 출시된다.
[미디어펜=이진원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