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병환 회장, 가정의 달 맞이 가족봉사단과 기부
[미디어펜=류준현 기자] NH농협금융은 손병환 회장과 직원 자녀들이 참여한 가족봉사단과 지난 9일 서울 서초구 양재동에 위치한 남서울농협 본점에서 가정의 달 맞이, 사랑의 농산물 꾸러미 나눔을 실시했다고 10일 밝혔다.

   
▲ NH농협금융은 9일 서울 서초구 양재동에 위치한 남서울농협 본점에서 가정의 달 맞이, 사랑의 농산물 꾸러미 나눔을 실시했다. 손병환 농협금융회장(두번째 줄 오른쪽에서 네 번째), 안용승 남서울농협 조합장(두번째 줄 오른쪽에서 세 번째), 황준구 서울지역본부장(두번째 줄 오른쪽에서 두 번째), 임순혁 서울영업본부장(두번째 줄 오른쪽에서 첫 번째)이 나눔 행사 후 농협금융 가족봉사단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농협금융지주 제공


손 회장은 직원과 자녀들로 구성된 50여명의 가족봉사단과 쌀, 고구마, 햇감자, 햇양파 등 농산물로 구성된 꾸러미를 손수 포장했다. 같은 날 나눔 행사에는 금융지주 이사인 안용승 남서울농협 조합장, 황준구 농협중앙회 서울지역본부장, 임순혁 농협은행 서울영업본부장도 동참했다.

농산물 꾸러미는 서울 관내 주민센터와 복지단체를 통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독거노인, 한부모 가정, 결식아동 등에 지원될 예정이다.

손 회장은 "직원 어린이 자녀와 함께 포장한 소중한 농산물 꾸러미를 이웃들에게 나눌 수 있어 의미있다"며 "농협금융은 직원과 가족이 행복한 조직문화 조성과 지역사회 위한 나눔 실천에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미디어펜=류준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