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보라 기자] 롯데카드는 SPC그룹의 토탈 마케팅 솔루션 계열사 섹타나인(Secta9ine)과 손잡고 해피포인트 적립 특화 혜택을 제공하는 ‘해피 디지털카드’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 사진=롯데카드


이 카드는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던킨 등 전국 6500여개 해피포인트 가맹점에서 10% 해피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하고, 교통, 학원, 할인점 등 일상 가맹점에서는 5%, 그 외 가맹점에서 최대 0.5%를 적립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우선 지난달 이용금액이 30·60만원 이상인 경우 해피포인트 가맹점에서 이용금액의 10%를 월 1·2만포인트까지 ‘스페셜 적립’ 해준다.

또 지난달 이용금액이 30만원 이상인 경우 교통(버스·지하철), 학원, 할인점(대형마트·기업형슈퍼마켓·창고형할인점) 업종에서 ‘일상 적립’ 혜택으로 이용금액의 5%를 업종별로 각각 월 3000포인트까지 적립해준다.

여기에 ‘기본 적립’ 혜택으로 지난달 이용금액이 30만원 이상인 경우 국내외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0.5% 적립 혜택을 제공하고, 30만원 미만인 경우에는 0.2%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또 해피포인트 멤버십 서비스가 탑재돼 해피포인트 가맹점에서 1000원 이상 결제 시 이용금액의 5%를 해피포인트로 현장 적립 받을 수 있다.

연회비는 1만5000원(국내전용·해외겸용)이며, 카드 신청은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 롯데카드 디지로카앱 및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베이커리, 디저트, 외식, 카페 등 다양한 해피포인트 가맹점은 물론, 일상에서 자주 방문하는 가맹점에서 적립 혜택을 제공하는 카드”라며 “해피페이, 해피마켓, 해피오더 등 디지털 앱을 통해 결제 시 추가 적립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 등을 통해 SPC 그룹의 다양한 먹거리에 행복을 더할 것”고 말했다.

[미디어펜=이보라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