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착순 1만7천명 특별우대금리 제공, 금리 최대 연 13.9%까지
[미디어펜=류준현 기자] IBK기업은행은 마이데이터 기반 개인자산관리 서비스인 'i-ONE 자산관리' 첫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직장인우대MY통장 랜덤금리 뽑기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 IBK기업은행은 마이데이터 기반 개인자산관리 서비스인 'i-ONE 자산관리' 첫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직장인우대MY통장 랜덤금리 뽑기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사진=기업은행 제공


대상은 20일 이후 'i-ONE 자산관리'를 최초 가입한 고객이다. i-ONE 뱅크(개인)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랜덤금리 뽑기 이벤트'에 응모하면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응모는 오는 22일 오전 9시부터 7월 12일까지다. 

기은은 선착순 1만 7000명에게 직장인우대MY통장 연 10%포인트(p) 특별우대금리(1000명), 연 5%p(1000명) 및 연 1%p(1만 5000명) 특별 우대금리 쿠폰을 즉석 추첨해 제공할 계획이다. 당첨내용은 i-ONE 뱅크(개인) 앱 쿠폰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당첨일로부터 3주 이내에 '직장인우대MY통장'에 가입하면 특별우대금리를 적용받을 수 있다. 또 기은 최초고객, 마이데이터 동의 등 우대조건을 만족하면 우대금리를 추가 적용받아 최대 연 13.9%의 금리로 상품을 가입할 수 있다. 

직장인우대MY통장은 자산관리가 필요한 직장인을 우대하는 적립식 중금채 상품이다. 1만원부터 최대 20만원까지 자유롭게 적립할 수 있으며, 1년 만기 상품이다. 

기은 관계자는 "i-ONE 자산관리는 마이데이터를 통해 은행, 보험, 증권, 카드 등 흩어져 있는 정보를 하나로 모아서 분석·제공하는 자산관리 서비스"라며 "IBK생활금융플랫폼인 ‘i-ONE 자산관리’에 대한 많은 관심과 활용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미디어펜=류준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