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보라 기자] KB국민카드가 일상 소비에 맞춤형 혜택을 제공하는 ‘KB국민 톡톡 마이 리빙(my living)카드’와 언제 어디서나 쉽게 포인트가 적립되는 ‘KB국민 톡톡 마이 포인트(my point)카드’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 사진=KB국민카드


‘KB국민 톡톡 마이 리빙카드’는 ‘My living’ A팩과 B팩을 고객 소비생활에 맞춰 선택할 수 있으며, 전월 이용실적 30만원 이상부터 이용금액 구간별 할인 및 적립혜택을 제공한다.

‘My living A팩’은 △온라인쇼핑 △대형마트 △렌탈 및 이동통신 결제 시 10%, 월 최대 4만점의 포인트가 적립된다.

‘My living B팩’은 △학원·서점 △식품·배달 △슈퍼마켓 △제과·아이스크림 결제 시 10%, 월 최대 4만점이 적립된다.

또 My living A팩과 B팩 중 어떤 서비스팩을 선택하더라도 KB Pay 이용 시 추가 5%, 월 최대 3000점이 적립되고, 전월 이용실적 120만원 이상이면 ‘my living A팩’과 ‘my living B팩’의 서비스를 모두 이용할 수 있어 월 최대 8만3000점까지 포인트를 쌓을 수 있다.

‘KB국민 톡톡 마이 포인트카드’는 전월 이용실적 조건 및 적립한도 없이 모든 가맹점 이용금액의 0.5%가 포인트로 적립되며, KB Pay로 이용하면 5%, 월 최대 1만점을 추가 적립 받을 수 있다. 또 KB Pay 연간 결제 실적이 300만원 이상이면 연간 리워드 포인트 1만2000점이 적립된다.

이 상품은 전월 실적 조건 및 별도 적립 업종 구분이 없어 복잡한 서비스 이용조건을 확인해야 하는 번거로움 없이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미디어펜=이보라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