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나는 솔로' 9기 솔로녀들의 미모에 극찬이 터진다.

29일 방송되는 SBS PLUS와 ENA PLAY(이엔에이플레이)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3MC 데프콘, 이이경, 송해나를 감탄하게 한 9기 솔로녀들의 '여신급 비주얼'이 낱낱이 공개된다.

이날 9기 솔로녀들은 '솔로나라 9번지' 입성과 동시에 자체 발광 미모를 폭발시킨다. 눈부신 솔로녀들의 등장에 데프콘, 이이경은 '광대 폭발 미소'를 지으며 "고저스!", "어도러블!"을 연발한다. 이 중 한 솔로녀는 전에 없었던 쾌활한 매력으로 먼저 도착해 있던 솔로남들에게 양손을 흔들며 인사까지 해 3MC를 놀라게 한다. 상상을 초월하는 솔로녀의 리액션에 3MC는 "너무 좋아!"라고 입을 모은다.


   
▲ 사진=SBS PLUS, ENA PLAY '나는 솔로'


'연예인 닮은꼴' 솔로녀들도 시선을 강탈한다. 우선 한 솔로녀는 트와이스 채영을 꼭 닮은 사랑스러운 비주얼로 '솔로나라 9번지'에 등장하고, 또 다른 솔로녀는 도회적인 미모에 긴 생머리를 늘어뜨린 채 자신을 "을지로 김사랑"이라고 소개해 "있다, 있어! 김사랑~"이라는 반응을 이끌어낸다. 모두의 비주얼을 확인한 솔로녀들은 "다 예쁘시네! 이번 9기는 미녀 특집인가?"라며 맞장구쳐, 역대급 미모가 뭉친 9기의 실체에 관심이 집중된다.

역대급 9기 솔로녀들의 라인업이 처음 공개되는 '나는 솔로'는 오늘(29일) 밤 10시 30분 방송된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