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민서 기자] 가수 이승기와 프로듀서 겸 아티스트 캡틴플래닛이 특별한 시너지를 선보인다. 

이승기는 1일 오후 6시 캡틴플래닛과의 협업 음원 '잊지마, 기억해, 늦지마'를 발매한다. 

   
▲ 이승기가 캡틴플래닛과 협업곡 '잊지마, 기억해, 늦지마'를 1일 발매한다. /사진=휴먼메이드 제공


'잊지마, 기억해, 늦지마'는 시원한 기타사운드와 이승기의 가창력이 돋보이는 팝 록 곡이다.  

이승기는 전날 공식 SNS를 통해 '잊지마, 기억해, 늦지마'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그는 신곡에 대해 "내가 작업한 노래는 록이다. 그 록 중에서도 희망을 담은 곡"이라고 소개했다. 이어 "내가 가장 높게 낼 수 있는 음역대보다는 낮지만, 이번에 알게 된 점이 조금 낮더라도 그걸 길게 끌어내는 게 정말 힘들다는 걸 깨달았다"며 "라이브가 힘들지만 굉장히 매력 있는 곡이고 연습을 많이 해야겠다 싶었다"고 전했다.   

이승기와 캡틴플래닛은 오래 전부터 인연을 이어왔다. 이들은 유튜브 콘텐츠 '휴먼테이블'에서 함께 호흡을 맞추며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고품격 라이브로 선보이고 있다. 

'잊지마, 기억해, 늦지마'에는 히트곡 작사가 김이나가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영국 에비로드 스튜디오의 그래미 수상자 마일즈 쇼웰(Miles Showell)이 마스터링을 맡았다.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