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배우 김민석이 리스펙트엔터테인먼트(이하 리스펙트)와 재계약을 체결했다.

소속사 리스펙트 측은 1일 "상호 간 쌓아온 신뢰를 토대로 김민석과 재계약을 체결했다"며 "배우가 가진 끼를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향후 활동 또한 전폭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 김민석이 1일 리스펙트엔터테인먼트와 재계약 체결 소식을 전했다. /사진=리스펙트 제공


김민석은 드라마 ‘닥치고 꽃미남밴드’로 데뷔 후 ‘태양의 후예’, ‘청춘시대 2’, ‘이번 생은 처음이라’, ‘도시남녀의 사랑법’, ‘오늘부터 엔진 ON' 등에 출연, 다양한 캐릭터를 통해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였다.

특히 티빙 오리지널 영화 '샤크: 더 비기닝'에서는 학교 폭력 피해자였지만 가해자의 눈을 찌르는 사건으로 하루아침에 범죄자가 된 차우솔 역으로 분해 세밀한 감정 연기부터 화끈한 액션 연기까지 완벽히 소화해 호평 받았다. 무엇보다 교도소 안에서 격투기 기술을 배우며 복수를 다짐하는 차우솔 캐릭터의 복잡다단한 내면을 설득력 있게 표현해 몰입도를 높였다.

내년 상반기에 공개되는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샤크: 더 스톰’에서는 출소한 차우솔 캐릭터의 또 다른 성장기를 바탕으로 한층 더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보여줄 계획이다.

그는 JTBC '피타는 연애‘에서 주연 로이드 역을 맡아 가슴 설레는 멜로 무드로 또 한 번 여심을 제대로 사로잡을 예정이다.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