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모태범이 매형과 대화에서 연인 임사랑을 언급한다.

10일 오후 9시 20분 방송되는 채널A 예능프로그램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27회에서 모태범은 매형과 결혼, 육아에 대한 이야기를 나눈다.

   
▲ 10일 방송되는 채널A '신랑수업'에서 모태범이 매형과 결혼, 육아에 대해 이야기한다. /사진=채널A 제공

 
이날 모태범은 “올 때가 됐는데”라며 자택 거실을 서성인다. 이에 스튜디오에서 지켜보던 출연진들은 임사랑이 올 것이라 예상한다. 모태범이 무심결에 몸 풀기 허리 운동을 하자, 박태환은 "뽀뽀 한 번 했다고 벌써 몸을 푸는 거냐"고 분노한다. 신봉선도 "진도가 나갔으니 우리도 마음의 준비를 하고 있어야지"라며 19금 반응을 보인다.

잠시 후 모태범 집을 방문한 이는 매형과 조카들이었다. 매형은 “애들 데리고 있기 힘들어서 왔다”며 앓는 소리를 한다. 본격 육아에 앞서 매형은 거실 테이블에서 모태범, 임사랑의 커플 사진 및 임사랑이 직접 쓴 손 편지를 발견하고 파안대소 한다. 반면 손호영은 임사랑을 향해 “진짜 표현 잘한다. 멋있다”고 극찬해 편지 내용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그러던 중 모태범은 “사랑이가 아기 두 명 낳고 싶어 하더라고”라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한다. 평소 속 깊은 이야기를 자주 나누는 매형과 대화에 모태범의 진심들이 터져나온다. 

이외에도 박태환, 김호영의 '자만추' 쿠킹 클래스, 영탁과 글로벌 신랑감들의 짜릿한 계곡 휴가 현장이 펼쳐진다. 이날 오후 9시 20분 방송.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