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홍샛별 기자] KB증권은 이마트24와 제휴를 통해 오는 9월 30일까지 ‘주식뚝딱’ 깨비도시락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깨비도시락은 이마트24에서 판매하는 KB증권 콜라보 PB제품으로 핫도그 2종, 김밥 2종, 샌드위치 1종 등 총 5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제품 안에 해외주식쿠폰 3000원권이 동봉되어 있다.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먼저, 이벤트 기간 내 비대면으로 KB증권 주식거래(위탁)계좌를 개설해야 한다. 다음으로 동봉된 해외주식쿠폰의 코드를 KB증권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M-able(마블)’ 또는 ‘M-able mini(마블미니)’의 입력창에 입력하면 된다.

쿠폰의 혜택을 받기 위한 해외주식 최소주문금액은 3000원이며, 인당 3회까지 등록할 수 있어 최대 9000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단, 쿠폰 등록은 9월 30일까지 가능하며, 사용기한은 쿠폰 등록일로부터 90일인 점에 유의해야 한다.

더불어, 이벤트 기간 내에 금번 이벤트를 통해 수령한 해외주식쿠폰을 사용한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1000명에게 테슬라, 애플 등 해외 우량주식 중 1주를 추가 증정한다. 쿠폰 사용을 통해 해외주식 주문 체결 완료시 자동 응모 되며, 증정 받은 주식의 제세공과금은 KB증권에서 부담한다.

또 KB증권에 주식거래(위탁) 계좌가 없었던 고객은 연말까지 진행되는 ‘웰컴초이스 쿠폰 이벤트’를 통해 1만원의 금융쿠폰까지 중복하여 받을 수 있어, 최대 1만9000원의 쿠폰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된다. 금융쿠폰은 국내주식·해외주식·펀드·ELS 등에 해당하는 종목 또는 상품 거래시 사용 가능하다.

하우성 KB증권 M-able Land Tribe장은 “최근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해외주식을 누구나 부담없이 시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다양한 고객층을 만날 수 있는 편의점과의 제휴를 통해 금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면서, “앞으로도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서비스와 이벤트를 통해 고객 만족을 도모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미디어펜=홍샛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