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서우 기자] CJ제일제당은 크래프톤과 손잡고 햇반컵반 배틀그라운드 한정판을 선보였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한정판 제품은 용기 디자인에 게임 배틀그라운드 캐릭터를 삽입했다. ‘치킨마요덮밥’, ‘불닭마요덮밥’, ‘빅(Big)치킨마요덮밥’, ‘빅치즈닭갈비덮밥’ 등 4가지로 나왔다. 해당 제품들은 배틀그라운드 게임에서 최종 우승했을 때 보이는 고정 문구인 ‘이겼닭! 오늘 저녁은 치킨이닭’과 관련된 닭 메뉴들로 선정해 재미를 더했다.

   
▲ CJ제일제당은 17일 크래프톤과 손잡고 배틀그라운드 한정판 햇판컵반 4종을 출시했다./사진=CJ제일제당 제공


제품 안에는 G코인(배틀그라운드 전용화폐)을 받을 수 있는 쿠폰이 들어있다. 100코인부터 최대 1만 코인까지 무작위 지급되며 배틀그라운드상점에서 등록 후 사용할 수 있다. 햇반컵반 베틀그라운드 한정판은 올 연말까지 편의점, 대형마트, 온라인 등 모든 유통채널에서 판매된다.

CJ제일제당은 햇반컵반의 주요 소비층인 MZ세대와의 소통을 위해 힘쓰고 있다. 지난해는 햇반컵반을 활용한 유튜브 콘텐츠 ‘명탐정 햇반즈’를 선보였다. 교육기업 에듀윌과 협업해 출시한 ‘햇반컵반 합격의 맛 에디션’은 수험생 사이에 화제를 모았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소비하며 재미까지 추구하는 MZ세대와의 새로운 소통 방식을 찾기 위해 게임업계와 손잡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눈높이와 취향에 맞는 제품과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미디어펜=이서우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