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즈케어 사업장에 ‘T map 주차’, ‘무인경비’, ‘캡스홈’ 적용
[미디어펜=조우현 기자]SK쉴더스가 임대관리 전문브랜드 ‘홈즈케어’와 고객 주거 생활 편의 제공을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31일 SK쉴더스에 따르면 지난 30일 SK쉴더스에서 개최된 MOU 체결식은 SK쉴더스 한만준 Parking영업그룹장, 홈즈케어 통합관리본부 이진욱 상무 등 양사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 지난 30일 SK쉴더스와 홈즈케어가 고객 주거 편의 생활을 위한 전략적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SK쉴더스 한만준 Parking영업그룹장(왼쪽)과 홈즈케어 통합관리본부 이진욱 상무(오른쪽)가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SK쉴더스 제공


이번 협약을 통해 SK쉴더스는 무인주차 서비스인 ‘T map(티맵) 주차’를 비롯해 무인경비 서비스, 스마트 홈 서비스인 ‘캡스홈’을 홈즈케어가 관리하는 임대 건물에 적용하고 보안 서비스 및 솔루션을 합리적인 비용으로 구축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홈즈케어는 원룸, 다세대 오피스텔, 지식산업센터 등의 임대관리와 시설관리를 전문으로 제공하고 있어 양사 협력으로 인한 양질의 주거 서비스 제공이 가능하다. 양사는 공동 영업‧마케팅 활동에도 적극 참여하기로 협의해 시너지 극대화에 나선다.

현재 홈즈케어가 관리 중인 ‘동대구역 아펠리체 오피스텔’, ‘건대 빌리브 인테라스’에 T map(티맵) 주차 서비스가 적용돼 운영 중이며 무인경비 서비스, 캡스홈 등도 추가로 적용될 예정이다. 이후 사업장을 확대해 나가며 합리적인 주거 서비스를 개발‧출시할 예정이다.

SK쉴더스 한만준 Parking영업그룹장은 “SK쉴더스의 보안 인프라와 임대관리 전문 브랜드 홈즈케어의 지속적인 협력이 차별화된 주거 서비스 확산에 기여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산업 군과의 협력을 통해 더욱 안전하고 편의성이 강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홈즈케어 통합관리본부 이진욱 상무는 “두 회사가 가진 핵심 역량으로 시너지 효과를 창출해 더욱 큰 고객 중심의 가치 실현을 기대하고 있다”며 “홈즈케어 고객들이 더 나은 주거 생활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주거 문화 솔루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임대관리 전문 브랜드 ‘홈즈케어’는 임대관리 뿐 아니라 부동산 중개 법인을 설립하고 임차인 모집부터 계약 체결, 주거 생활 케어, 입퇴〮실 및 정산 케어 등 원스톱 종합 부동산 관리를 하고 있다.
[미디어펜=조우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