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상준 기자]강스템바이오텍은 코스메틱 브랜드 지디일레븐(GD11)의 ‘메가셀 리프팅 앰플’이 GS홈쇼핑에서 오는 27일 론칭한다고 25일 밝혔다.

   
▲ 강스템바이오텍, 줄기세포 배양액 화장품…GS홈쇼핑서 론칭

‘메가셀 리프팅 앰플’에 담긴 제대혈 줄기세포 배양액은 노화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줄기세포로 배양해 주름, 기미, 리프팅, 피부밀도를 케어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일명 ‘꿈의 앰플’로 불린다. 해당 제대혈 줄기세포 배양액은 290여 편의 SCI급 국제학술지 및 90개 국제 특허로 줄기세포 연구 글로벌 핵심기업으로 인정받은 강스템바이오텍이 독자 개발한 원료이다.

‘메가셀 리프팅 앰플’은 사용 직전 신선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1제 메가셀 파우더와 2제 액티베이터를 분리 패키징했다. 

지디일레븐(GD11) 관계자는 “시중에 많은 줄기세포 배양액 화장품 중에서도 지디일레븐 메가셀 리프팅 앰플은 가장 피부 재생 효능이 뛰어난 순수 100% 제대혈 줄기세포 배양액을 담았기 때문에 안티에이징 화장품에 아직 정착하지 못한 소비자들에게 확신을 줄 수 있는 제품”이라며 “여기에 동결건조 공법까지 만나 더욱 강력하고 신선하게 피부에 사용함으로써 노화가 시작되기 전, 그리고 노화가 본격적으로 진행되는 피부에 확실한 변화를 줄 수 있을 것”이라며 제품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지디일레븐(GD11) ‘메가셀 리프팅 앰플’은 오는 27일 오후 2시 55분 GS홈쇼핑에 론칭할 예정이다.
[미디어펜=김상준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