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슈머인사이트 자동차 기획조사 A/S 만족도 4년 연속 1위(22년 공동1위) 달성 기념
[미디어펜=김상준 기자]렉서스코리아는 12월 31일까지 컨슈머인사이트(ConsumerInsight) 2022 자동차 기획조사 수입차 부분 ‘A/S 만족도(CSI) 4년 연속 1위 달성’을 기념해 고객 감사 특별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 렉서스 ES300h/사진=렉서스코리아 제공

이번 캠페인 기간 서비스센터에 입고하는 모든 고객은 브레이크 무상점검 서비스와 함께 △에어컨 필터 △에어 클리너 엘리먼트 △와이퍼 러버·블레이드 △브레이크 패드·디스크 △부동액 △12V 배터리 등에 대해 부품 및 공임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서비스 입고 고객에게 특별 사은품으로 렉서스 로고가 들어간 핸드크림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렉서스코리아는 지난 10월 컨슈머인사이트에서 발표한 ‘2022 자동차 기획조사’의 수입차 부문에서 A/S 만족도(CSI) 4년 연속 1위(22년 공동1위), 판매 서비스 만족도 부문 2위, 초기품질(TGW-i) 및 내구품질(TGW-d) 부문 각각 1위에 오르는 등 고객으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은 바 있다.

강대환 렉서스코리아 상무는 “A/S 만족도 4년 연속 1위(22년 공동1위)는 우수한 서비스 인재 육성 등 다양한 노력을 통해 꾸준히 고객감동을 실천해 온 결과라고 생각한다”며, “고객의 성원에 감사의 의미를 담아 준비한 이번 서비스 캠페인 통해 다양한 혜택을 만나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미디어펜=김상준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