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전국 제패를 꿈꾸는 북산고 농구부 5인방의 꿈과 열정, 멈추지 않는 도전을 그린 영화 '더 퍼스트 슬램덩크'가 내년 1월 4일 개봉을 확정하며 북산고 스타팅 라인업 영상을 공개했다. 

북산고 농구부 최고의 명장 안한수 감독의 반가운 얼굴로 시작되는 이번 영상은 박진감 넘치는 비트와 함께 선수들이 차례로 공개된다. 포인트 가드 송태섭, 슈팅 가드 정대만, 스몰 포워드 서태웅, 파워 포워드 강백호 그리고 최고의 센터 채치수까지 순서대로 공개된 5인방의 모습에서 더욱 업그레이드된 작화를 엿볼 수 있다.

'더 퍼스트 슬램덩크'는 일본에서 12월 11일 기준 2주 연속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 12월 3일 일본 개봉 이후 9일 만에 누적 202만 관객을 동원하며 흥행 질주를 이어가고 있다. 

1990년부터 1996년까지 주간 소년 점프(슈에이샤)에서 연재된 만화 '슬램덩크'는 한 번도 농구를 해본 적 없는 풋내기 강백호가 북산고교 농구부에서 겪는 성장 스토리를 그린 만화. 누계 발행부수 1억 2000만부를 돌파하며 전 세계적인 사랑을 받아 온 레전드 만화 '슬램덩크'의 신작 영화 '더 퍼스트 슬램덩크'는 원작자 이노우에 다케히코가 직접 각본과 연출에 참여했다. 


   
▲ 사진='더 퍼스트 슬램덩크' 북산고 스타팅 라인업 영상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