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2C 서비스 강화 홈페이지 지속 개발
차별화된 고객 편의 컨텐츠 성과 인정
[미디어펜=박규빈 기자]금호석유화학은 '휴그린'이 3년 연속 웹어워드 코리아 화학 분야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20일 밝혔다.

   
▲ 금호석유화학은 '휴그린' 쇼륨./사진=금호석유화학 제공

웹어워드 코리아는 3800명으로 구성된 전문가 평가위원단이 혁신적이고 우수한 웹사이트를 선정해 시상하는 국내 최고 권위를 갖는다. 이곳에서는 △비주얼 디자인 △UI 디자인 △기술 △컨텐츠 △서비스 △마케팅 등 6개 부문 18개 항목을 평가해 매년 수상작을 발표한다.

이번 시상식에서 금호석유화학 휴그린 홈페이지는 지금까지 시공 상담·셀프 견적 서비스 뿐만 아니라 디지털 쇼룸까지 구축하는 등 고객 편의 컨텐츠를 적극 개발한 성과를 인정받았다. 더불어 홈페이지 메인 컬러를 그레이 톤으로 통일시키면서 심플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강조했다.

한편 휴그린 디지털 쇼룸은 3D 360° VR 기술을 적용시켜 자동 환기창 프로 등 휴그린의 대표 제품들을 둘러볼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고객들은 시간과 장소 제약없이 쇼룸 각 공간마다 설치되어 있는 제품을 하나씩 클릭하면서 상세한 정보를 손쉽게 확인하고 체험할 수 있다.

허권욱 금호석유화학 건자재사업부장은 "고객 편의를 위한 차별화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홈페이지를 비롯한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고객과 소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미디어펜=박규빈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