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히 건강 미션 달성 캠페인으로, 아이폰, 에어팟 등 경품 제공
[미디어펜=김상준 기자]GC케어(대표 안효조)가 모바일 건강 습관 관리 어플리케이션 ‘어떠케어’를 통해 ‘전 국민 건강관리 어떠케어’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2023년 1월 19일까지 진행된다.

   
▲ GC케어 '어떠케어'…전 국민 건강챙기기 캠페인/사진=GC케어 제공

이번 캠페인은 연말연시를 맞아, 모바일로 편하게 건강한 생활 습관을 만들어보자는 취지로 마련됐다. ‘어떠케어’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건강관리 주간 미션’ 이벤트를 개최해, 내 몸 건강 상태 체크 및 관리를 위한 주차 별 미션을 제안한다.

이는 1분만에 참여 가능한 간단한 미션으로, ‘건강 퀴즈 풀기’, ‘식단 기록∙분석’, ‘검진 기록 끌고 오기’, ‘목표 걸음 달성하기’ 등 총 5개로 구성됐다. 각 미션 별 경품을 제공하며, 참여만으로 자동 응모된다. 참여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아이폰 프로 14(9명), 에어팟 3세대(13명)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어떠케어의 ‘함께 걷기’ 기능을 활용해 일상에서 쉽게 실천할 수 있는 걷기 운동의 활성화를 위한 ‘함께 걷기 친구 초대하기’ 이벤트도 개최된다. 어플리케이션 내 최소 3인 이상 친구를 초대하면 자동 응모되며, 여러 명을 초대할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이외에도 국민 모두가 건강한 생활 습관을 가질 수 있도록 ‘전 국민 건강미션 공유하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GC케어 공식블로그 내 이벤트 게시물을 개인 SNS에 공유하고, 이를 인증하면 된다.

문형철 GC케어 경영전략본부장은 “연말연시를 맞아 건강 계획을 세우는 분들이 많은데, ‘어떠케어’ 어플리케이션을 활용해 건강한 생활 습관을 손쉽게 실천해 나갈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미디어펜=김상준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