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스파이 액션 영화 '유령'이 강렬한 연기 대결을 예고했다.

영화 '유령' 측은 29일 호기심을 불러일으키는 쥰지(설경구)와 차경(이하늬)의 대립 스틸을 공개했다.

'유령'은 1933년 경성, 조선총독부에 항일조직이 심어 놓은 스파이 유령으로 의심받으며 외딴 호텔에 갇힌 용의자들이 의심을 뚫고 탈출하기 위해 벌이는 사투와 진짜 유령의 멈출 수 없는 작전을 그린 작품.

공개된 스틸은 항일조직 스파이 유령이 아님을 증명하거나, 다른 사람을 고발해야 탈출할 수 있는 외딴 호텔에서 서로를 의심하며 날 선 대립을 펼치고 있는 쥰지와 차경의 모습을 담고 있다. 쥰지는 명문가 출신으로 성공 가도를 달리던 엘리트 군인이었으나 조선총독부 통신과 감독관으로 좌천돼 용의자임에도 불구하고 진짜 유령을 찾아 복귀하려는 야심을 가진 인물.

전임총독에게 비행기를 선물할 정도로 재력가 집안의 딸인 차경은 목숨보다 소중한 것들을 지키기 위해 반드시 호텔을 빠져나가야 하는 인물이다. 뚜렷한 목표를 갖고 있는 둘은 누구보다 서로를 의심한 채 각자의 방을 몰래 오가며 유령을 밝혀내려고 교란 작전을 펼친다.


   
▲ 사진=영화 '유령' 스틸컷

   
▲ 사진=영화 '유령' 스틸컷


쥰지의 방에 숨어 들어온 차경의 스틸은 언제 들킬지 모르는 일촉즉발의 상황에서 긴장감을 높인다. 이어 서로를 향해 총을 겨누고 있는 모습이 담긴 스틸은 끝나지 않은 그들의 치열한 대립과 그 결말을 궁금하게 한다. 속내를 알 수 없는 표정으로 서로를 대하는 쥰지와 차경의 모습은 설경구와 이하늬의 깊은 눈빛과 섬세한 표현력으로 완성, 묘한 긴장감이 흐르는 분위기를 만들어 기대를 더한다.

개성과 연기력을 겸비한 배우들의 변신과 짙은 의심의 함정, 멈출 수 없는 작전 사이의 대결을 기대케 하는 이해영 감독의 스파이 액션 영화 '유령'은 2023년 1월 18일 개봉한다.


   
▲ 사진=영화 '유령' 스틸컷

   
▲ 사진=영화 '유령' 스틸컷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