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택청약플래너·헬스케어 개시, 자산·소비 서비스 전면 고도화
[미디어펜=류준현 기자] NH농협은행은 NH마이데이터의 신규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다음달 10일까지 대고객 경품 제공 룰렛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 NH농협은행은 NH마이데이터의 신규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다음달 10일까지 대고객 경품 제공 룰렛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사진=농협은행 제공


농협은행은 마이데이터 신규 서비스로 △자산진단 △주택청약플래너 △헬스케어 등을 마련했다. 자산진단은 자산을 분석해 맞춤형 포트폴리오를 제공하는 서비스다. 헬스케어는 건강검진내역과 병·의원 방문 내역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게 해준다. 주택청약플래너는 청약가점 계산기로 미리 당첨 가능 여부를 예상할 수 있으며, 세금계산기는 7가지 세금에 대해 예상 세금을 산출해볼 수 있다.

한편 농협은행은 기존 '자산'과 '소비' 서비스도 전면 고도화했다. 고객 행동을 분석해 사용자인터페이스/사용자경험(UI/UX)을 직관적으로 재구성했다. 또 고객별 개인화 메뉴를 제공해 더욱 편리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농협은행은 마이데이터 신규 서비스 오픈기념으로 신규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도 마련했다. 룰렛 게임을 통해 참여자 전원에게 △맥북에어M2 △신라호텔 상품권 100만원권 등 총 8가지 경품을 100% 제공한다. 서비스 및 이벤트 내용은 NH스마트뱅킹, NH올원뱅크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디어펜=류준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