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카슈랑스 우수직원 모임 발대식 개최
[미디어펜=류준현 기자] Sh수협은행은 지난 3일 비이자수익 사업 활성화 및 방카슈랑스 마케팅 역량 강화를 위한 '2023년 방카 MDRT CLUB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6일 밝혔다.

   
▲ Sh수협은행은 지난 3일 비이자수익 사업 활성화 및 방카슈랑스 마케팅 역량 강화를 위한 '2023년 방카 MDRT CLUB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행사를 마친 강신숙 수협은행장(앞줄 가운데)과 MDRT 회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수협은행 제공

   
서울 송파구 수협은행 본점에서 진행된 같은 날 행사에는 강신숙 행장을 비롯한 MDRT 회원 50여명이 참석했다. 

방카 MDRT(밀리언 달러 라운드 테이블, Million Dollar Round Table)는 보험설계 및 판매분야에서 연간 5억원 이상 실적을 달성한 최고의 직원에게만 회원가입 자격이 주어지는 명예의 전당이다. 회원들은 상품판매 외에도 소속 영업점 내 대고객 자산관리 마케팅 리더로 활동한다.

같은 날 행사에서 수협은행은 △2023년 비이자수익 사업 추진계획 공유 △신임회장 임명장 수여 △마케팅 우수사례 발표 △공제 마케팅 핵심전략 강의 등을 진행했다. 

강 행장은 "방카슈랑스의 핵심은 단순히 보험상품을 판매하는 것이 아닌 고객과의 약속과 믿음을 지키는 것"이라며 "앞으로도 MDRT 회원들이 고객 맞춤형 컨설팅을 통해 수협은행 비이자 수익 다변화의 선봉에 서달라"고 당부했다. 
  
[미디어펜=류준현 기자] ▶다른기사보기